본문 바로가기
우당작명소공지사항

경기가 나쁘고 경제가 어려운 시기에는 개명이 많아지는 추세입니다.

by 작명가 우당 2018. 11. 22.

경기가 나쁘고 경제가 어려운 시기에는 개명이 많아지는 추세입니다.

우리나라는 서민이 잘사는 나라를 지향하고 있으나 오히려 1~2년 사이에 가진 자와 없는 자의 양극화가 더 심화 되어 실업률이 최악으로 치닫는 등 서민경제가 매우 심각한 상황이다 

사람에 따라서는 아무리 경제가 어렵고 살기가 어렵다하더라도 취업도 잘하고 나름대로 슬기롭게 기지를 발휘하여 창업을 해서 잘나가는 사람들도 많다. 그러나 많은 분들이 그 대열에 끼지 못한다. 

더욱이 그러지 않아도 여러 가지 이유로 혼인율과 출산율이 떨어지고 있어 장차 인구절벽을 심히 걱정하는 시대가 오고 있는데 경제가 너무 어려워 가정이 깨지는 경우가 많아 이혼율도 증가추세이니 안타까운 세상이다 

젊은 사람들이 취업의 기회가 없고 살아갈 일이 막막하니 어려운 세상인데 한편 혼인율과 출산율까지 최악이어서 작명소에서 아기이름을 짓는 빈도도 매우 떨어진다 

우당이 카페를 운영하면서 그 동향을 보면 저조한 출산율 때문에 작명소마다 아기작명 즉 신생아작명이 매우 감소하였으며 엄청난 돈을 들여 광고홍보활동을 왕성히 하여 이름을 짓고 있는 작명소마다 경쟁이 심화되어 광고비용이 천정부지로 높아짐에 따라 작명 업을 포기할 상황에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따라서 경제가 어려운 시기에는 많은 분들이 나름대로 좋은 운세를 찾기 위한 돌파구를 찾기 위한 일환으로 개명이 상대적으로 많아지는 것인데 그동안 역학공부가 덜되어 사주에 맞는 성실한 작명을 하지 못하고 신뢰받지 못한 작명소들은 네티즌들이 전혀 찾지 않아 울상이다 

즉 프로그래머가 만든 홈페이지 등에서 별 의미 없는 방송출연을 했다는 등 자기작명소가 최고라고 내세워도 가시적으로 보이는 확실한 데이터와 신뢰도가 없으니 뭘 믿고 개명을 원하는 네티즌들이 그 작명소를 찾을 리 만무하다 

그동안 엄청난 광고비를 들여 작명/개명/작명소 키워드로 광고에 치중한 작명소와는 관계없이 고객신뢰에 우선을 둔 불과 몇몇 작명소외에는 현상유지가 어려우니 작명소문을 닫아야 하지 않을까 우려되는 실정이라고 한다. 그리고 살기가 어려운 시기에 무슨 획기적인 작명법이라 현혹하여 터무니없이 비싼 작명소와 의외로 싸구려 작명소들은 아예 거들떠보지도 않으니 울상이긴 마찬가지라고 한다. 

다행이 저희 작명소는 우리나의 대종을 이루는 정통한자수리작명법을 채택하여 사주에 좋은 작명을 하고 있고 많은 돈이 드는 광고활동보다는 가장 신뢰할만한 작명카페를 네이버에서 오래 동안 운영한 나머지 널리 알려져 있으며 많은 분들이 입소문으로 부담 없이 찾아주심에 감사를 드리며 한사람의 고객에게도 최선을 다하여 좋은 이름 짓기에 노력한다 

저희 작명소의 장점은 유료보다 더 낳은 출산택일과 무료이름풀이를 카페에서 무료로 해주고 있다는 것이며 이름을 신청하여 받아보는 작명이나 개명추천서에 당사자의 사주핵심개요와 이름에 대한 설명은 물론 플러스알파로 만약 특별작명이 나온다면 잠정적으로 추가비용 부담 없이 성공하는 작명을 해드리고 있으니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희망을 주고 있어 많은 분들이 문을 두드리고 있음에 오늘도 감사할 따름이다.

우당작명연구원 홈페이지(http://www.unsename.com)

우당작명연구원 카페 (http://cafe.naver.com/21unse)